오드레몬오리진, 디지털미디어테크쇼에서 ‘칩스터Play’ 공개
문화콘텐츠 스타트업 오드레몬오리진이 2024년 디지털미디어테크쇼(이하 DMTS)에서 위치기반 AR 콘텐츠 플랫폼 ‘칩스터Play’를 첫 공개했다. DMTS는 미디어 콘텐츠와 첨단기술의 융복합 쇼로,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경기도 고양특례시에 있는 KINTEX(한국국제전시장) 제 2전시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. 이 행사에서 오드레몬오리진은 AR 기술과 위치기반의 콘텐츠 소셜 미디어 서비스를 접목하여 여행 및 콘텐츠 플랫폼 ChipsterPlay 앱을 구글플레이에 선보였다.
ㅤ
오드레몬오리진 박미연 대표는 “금번 행사 참여에 대해 “디지털미디어테크쇼’에서 오랫동안 준비한 ‘칩스터 Play’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. ‘칩스터 Play’는 위치기반의 게이미피케이션 콘텐츠 플랫폼으로 크리에이터와 일반 사용자를 연결하는 비즈니스 모델로 로컬을 기반으로 한 콘텐츠 크리에이터의 새로운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”고 말했다.
이어 “당사의 플랫폼이 지역 기반 콘텐츠로 로컬 크리에이터 산업에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고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지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”라고 덧붙였다.
‘칩스터Play’ 관련 문의는 오드레몬오리진 공식 이메일을 통해 할 수 있다.
[출처] 내외경제TV(https://www.nbntv.co.kr) 유현정 기자
기사 원문 보기 >